KS-WEI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평가 모델
KS-WEI는 웰빙경쟁력지수와 웰빙만족지수로 구성
KS-WEI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모델의 구성요소
KS-WEI는 웰빙측정모델인 HESSS모델, 즉 건강성, 환경성, 안전성, 충족성, 사회성의 5개 차원으로 구성
조사개요
조사대상 |
ㅇㅇ개 제품군 및 서비스군의 ㅇㅇㅇ개 브랜드 (각 브랜드 당 200표본) |
---|---|
모집단 |
웰빙지수 1위 후보군에 대해 구입 또는 이용경험이 있는 일반고객 |
조사지역 |
전국 5대 도시(서울, 대전, 대구, 광주, 부산) 및 수도권 |
조사방법 |
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온라인 패널조사 |
표본추출방법 |
성별, 연령별, 지역별 인구규모를 고려한 비례할당 표본추출법 |
표본크기 |
각 브랜드당 200표본 |
조사 기간 |
5월~6월 |
조사 기관 |
경쟁 입찰에 의한 선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