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조사계획 수립
(1~3월) -
- 시장점유율 및 시장조사
- 제 1차 자문위원회 개최 및 상품군 확정
- 조사설계
(3월) -
- 설문검토 및 수정
- 파일럿 테스트
- 조사실시
결과분석
자문위원회
(4~5월) -
- 소비자 대상 조사 실시
- 조사 결과 데이터 및 보고서 검수
- 자문위원회 개최
-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(KS-WEI) 1위 기업 확정
- 1위 기업
안내/접수
(5월~6월) -
- 조사 결과 안내
- 1위 기업 종합 홍보 참여 안내
- 인증수여식
(6월) -
-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(KS-WEI) 1위 기업 초청 인증수여식
- 조선일보, 한국경제 등 특집기사, 연합광고